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음식

부산 해운대 달맞이길 오션뷰 카페 다나휴스

by 으넹넹 2023. 1. 11.
반응형

부산 카페 다나휴스

다나휴스 4층

 

부산 해운대 달맞이길에는 해운대 바다가 바로 앞쪽이라 카페와 식당에서 오션뷰를 볼 수 있는 곳이 많았어요.

제일 이쁜 카페를 가고 싶은 마음에 인터넷을 찾고 찾다가 다녀왔었던 카페 다나휴스입니다.

다나휴스는 매장이 야외테라스부터 루프탑까지 4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카페가 전체 4층으로 넓고 크기 때문에 북적북적한 느낌보다는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카페의 4층에는 카운터와 화장실 있어요. 3층에는 실내좌석, 2층에는 show room,  1층은 야외테라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차를 하고 제일 먼저 나오는 층은 4층으로 카운터가 있고,

위의 사진 속 카페 모습이 문을 열고 들어오면 제일 먼저 보이는 4층의 모습입니다.

다른 층도 충분히 매력 있었지만 저는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4층을 제일 좋아했어요.

실내의 자리는 사방이 유리로 돼있어서 여름 같은 날엔 시원하게 에어컨 바람을 맞으면서 커피를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실내자리 외에도 야외에도 좌석이 있어서 좀 더 바다와 가깝게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카페 내부에는 위에 샹들리에 조명이 있어서 한층 더 고급진 느낌이 있었고,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라 깔끔한 느낌이 강했던 거 같아요.

커플여행 때 방문해도 좋은 분위기였지만 가족끼리 오붓하게 얘기하면서 커피 마시기에도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다나휴스 야외 테라스

 

특히 야외와 통하는 문을 열고 나가면 바다가 바로 앞에 있는 거 같은 모습의 뷰가 펼쳐져요.

눈으로 보는 풍경도 이쁘지만 포토 스폿이라 인생사진 찍기에도 좋은 장소였습니다.

앞쪽에는 넓은 바다가 펼쳐지고, 하늘에는 구름이 드넓게 펼쳐져있어서

아무것도 안 하고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부산을 여행겸 방문한 거라면 일반 도심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나 일반 카페의 모습보다는 여행온 느낌이 나는 오션뷰 카페가 개인적으로 더 좋은 거 같아요

 

 

메뉴

바닐라 라떼와 시나몬 크림라떼

 

다나휴 스는 카페지만 음료뿐 아니라 음료와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빵과 야채가 함께 나오는 샌드위치와 토스트 종류부터 면종류의 파스타와 피자종류까지 다양한 요리류가 있어요

음료종류 또한 커피와 차종류의 음료도 있지만  그 외에도 알코올이 들어가 있는 하이볼, 맥주, 와인종류의 음료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차를 가져왔었기 때문에 알코올이 들어가지 않은 커피종류를 선택했었어요.

메뉴를 고를 때 다 맛있어 보여서 고민을 많이 했던 거 같아요.

저는 크림의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많은 메뉴들 중에서 아이스 시나몬 크림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같이 방문했던 남자친구는 바닐라향이 나는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제가 주문했던 시나몬 크림라떼가 더  몽글몽글한 크림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시나몬 크림 라떼같은경우에 아래쪽에는 커피가 들어가 있고 그 커피 위에 크림이 올려져 있어요

컵 주변으로 시나몬 가루가 묻혀서 나오기 때문에 컵에 입을 대고 먹으면 한 번에 세 가지의 조합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나몬 크림라떼와 바닐라 라떼 둘 다 달달한 맛이 베이스라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메뉴예요.

 

위치

 

다나휴스는 해운대 달맞이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해운대와 가까운 만큼 카페에서 음료를 먹고 바다로 이동하기가 편한 거리였습니다.

그리고 제일 좋았던 점이 주차장이 없으면 차를 가지고 방문했을 때  난감한 경우가 많은데

다나휴스 같은 경우에는 카페전용 주차장도 따로 있기 때문에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기에 편했습니다.

아래에 주소와 영업시간을 참고하실 수 있게 함께 적어놓겠습니다.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117번가길 120-12

영업시간 : 10:00 ~ 22:00

 

반응형

댓글